엄마가 출산하는 꿈
엄마가 출산하는 꿈은 길몽으로도, 흉몽으로도 해석 가능합니다. 평소 아이를 좋아하고 아이에 대한 소망을 갖고있었다면 아이를 비롯한 평소 바라던 소원이 이뤄진다는 의미며, 가족 전체가 화목해 진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를 귀찮음으로 해석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엄마가 출산하는 꿈에서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오히려 가족의 화목을 방해하는 귀찮은 존재가 나타난다는 의미로 해석가능합니다.
엄마한테 혼나는 꿈
엄마한테 혼나는 꿈은 실제로 본인이 무언가 잘못을 해서 혼날까봐 두려운 감정이 반영된 심리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자신의 잘못으로 인해 누군가와 싸우거나 인간관계에 있어서 갈등이 생긴다는 징조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만약 꿈을 꾼 당사자가 시험을 앞둔 학생이거나 부모님과 같이 살고 있는 사람이라면 학업이 부진하거나 어떠한 문제로 인해 부모님께 꾸지람을 들을 수도 있습니다.
엄마랑 싸우는 꿈
꿈에서 싸움의 의미는 억압과 갈등해결을 의미합니다. 또한 꿈에서 엄마의 의미는 자녀를 지키는 인물과 환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엄마와의 싸움은 어머니의 억압에서 독립을 획득해 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이러한 꿈을 꾼다면 자립하고 싶은 욕구가 꿈을통해 반영된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엄마가 죽는 꿈
엄마가 죽는 꿈은 자칫 흉몽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길몽입니다. 처한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재물과 관련된 큰 행운을 뜻하기도 하고 무병장수를 뜻하기도 합니다. 또한 펑펑 울경우에는 귀한 길몽이라고 해석됩니다.
돌아가신 엄마 나오는 꿈
돌아가신 엄마 나오는 꿈은 집안에 운이 좋아지고 일마다 순조롭게 풀려나갈 꿈입니다.
엄마가 재혼하는 꿈
엄마가 재혼하는 꿈은 가족운이 높아진다고 보는 견해가 있습니다. 가정에 문제가 발생했을때 해결이 될 수 있습니다. 가족운 중에서 대표적인 운은 경제적인 운 이지요. 경제적인 문제가 풀려 나갈 실마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엄마가 화내는 꿈
엄마가 화내는 꿈은 섭섭한 마음을 갖게 합니다. 꿈에서 엄마가 본인에게 화를 냈다면 본인의 잘못으로 인하여 주변인과 다툼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는 주변사람들과 싸우게 되고 신변에 좋지못한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합니다.
돌아가신 엄마 꿈
돌아가신 분이 꿈에 나오는 경우에 중요한 포인트는 그분의 안색을 기억해 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색이 좋은 경우에는 길몽, 안색이 좋지 못하는 경우에는 흉몽으로 분류가 됩니다. 안색이 좋은경우에는 주변 상황이 호전될 것으로 봐야 하며, 안색이 좋지 못하는 경우에는 주변 상황이 좋지 않은 방향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많다고 하네요.
엄마랑 싸우는 꿈
엄마랑 싸우는 꿈은 독립에 대한 갈망을 반영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신체적인 독립 뿐만아니라, 물질적 정신적 독립을 의미합니다.
엄마가 바람피는 꿈
엄마가 바람피는 꿈은 가정생활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아빠가 바람피는 꿈과 마찬가지로 집에서 독립을 하는 것으로 해몽을 하는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엄마가 바람피는 꿈은 엄마에 대한 애착관계가 사라져 가고 있음을 보여주는 경우라고 하는 사람도 있는것 같습니다.
친정엄마 꿈
친정엄마가 꿈에 나온것 자체만으로는 흉몽 길몽을 나누기가 힘이 듭니다. 몇가지 예제만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친정엄마가 혼내는 꿈은 고민이 해결되는 운입니다.
2) 친정엄마가 돈을 주는 꿈은 사업상 액운을 조심해야 합니다.
3) 친정엄마와 이야기 하는 꿈은 회사, 직장, 학교 등 지인과 대인관계에 변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돌아가신 친정엄마가 나오는 꿈은 복권이나 재물운이 좋아집니다.
엄마 돌아가시는 꿈
엄마 돌아가시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이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많은 이익이 있을것이고 정신적으로도 좋아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엄마가 죽는꿈
죽음이라는 것은 현실에서는 꽤나 고통스럽습니다. 하지만 해몽적인 측면에서는 나쁘게 바라보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죽음은 새로운 탄생, 즉 부활과 이어져 있다고 보기 때문이지요. 엄마가 죽는 꿈은 큰 행운이 찾아오는 꿈이라고 해몽하게 됩니다. 또한 엄마가 무병장수할것이라는 해몽이 가능합니다.
낯선 아이가 자기에게 엄마(아빠)라고 부르는 꿈
꿈에서 그아이를 반갑게 맞으면 집안에 새식구가 생기고, 모른체하면 쓸데없는 사건에 휘말려 망신이나 속을 썩게 되는 꿈.
낯선 아이가 엄마나 아빠라고 부르는 꿈
낯선 아이가 엄마나 아빠라고 부르는 꿈에 있어 그 아이를 정말 엄마나 아빠처럼 반갑게 안아 주었다면 태몽일 가능성이 많지만 귀찮게 생각하는데도 계속 엄마나 아빠라고 부른다면 본의 아닌 오해를 사거나 시비에 휘말릴 수 있다. 그 아이로 상징되는 어떤 사건이나 사람이 당신의 속을 상하게 하거나 근심걱정에 휩싸이게 할 것이다. 그러나 어렵고 골치 아픈 일도 영원히 계속되는 것은 아니므로 그 일을 어떻게 받아들일 것인가에 대한 당신의 마음자세가 더욱 중요한 일이다.
댓글